티스토리 뷰

죽은형님꿈 죽은형제꿈 형나오는꿈 죽은동생꿈 해몽 풀이

 

 

 

 

 

 

 

 

 

 

 

안녕하세요 언제나 간밤 여러분들의 뒤숭숭한 꿈자리를 해석해 드리는 블로거 체리엄마입니다. 가족 중 형이나 동생이 꿈에 나오는 경우가 있습니다. 세상에서 가장 의지할 수 있는 가족이라 하면 부모님, 자매 다음 형제가 가장 의지되는 가족이기도 합니다.

 

 

매일보는 형제. 한 부모에게 태어난 형제는 부모 다음으로 가까운 피붙이인데요. 형제는 형과 동생을 뜻하며, 자신보다 나이가 많으면 형이라 부르며, 나이가 적으면 동생이라 부릅니다. 형과 동생은 어릴때는 엄청 싸우고 그러지만 나중에는 서로에게 힘이 되어주는 존재이지요. 오늘은 죽은형님꿈 죽은형제꿈 형나오는꿈 죽은동생꿈에 대해 준비해보았습니다.

 

 

 

 

 

 

 

 

 

 

 

 

1.부모님과 함께 형제가 어울려 노는 꿈

- 먼곳으로부터 좋은 소식을 듣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2. 형제끼리 사이가 좋은 꿈

- 재산상의 다툼이 일어날 것을 예시한 꿈입니다.

 

 

3. 형제가 서로 헤어진 꿈

- 구설수가 찾아올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4. 형제가 이별하는 꿈

- 실제로 일어날 일에 대한 예지라고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렇지 않다면 형제 중 누군가와 심하게 다투는 일이 생기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5. 형제가 이사가는꿈

- 꿈에서 본 형제의 직업에 변동이 생긴다는 암시입니다.

 

 

 

 

 

 

 

 

 

 

 

 

6. 형제를 본 꿈

- 건강하고 행복한 삶이 펼쳐지고 장수하게 될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7. 형제가 집안의 문건을 나눠가지는 꿈

- 집안에 우환이나 근심걱정 거리가 생기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8. 형제가 같은 방에서 자는 꿈

- 길몽으로 원조나 협력자를 얻어 뜻하지 않은 행운을 잡게 됩니다.

 

 

 

 

 

 

 

 

 

 

 

 

9. 별거하는 형이 집에 오는 꿈

실제로 형이 집에 올 일이 있거나 친형이 아닌 사촌형이나 친구의 형들 중 누가 올 것입니다.

 

 

10. 형한테 맞는꿈

- 예상하지 못한 사고나 병에 걸려 건강상의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

 

 

 

 

 

 

 

 

 

 

 

 

11. 죽은 형제나 동생을 보는 꿈

- 불행이 오는 것을 미리 알려주려는 것으로 힘든시기를 대비해야 할 암시를 뜻합니다. 

 

 

12. 죽은 형제를 만나는 꿈

- 불쾌한 일이 생기거나, 반대로 아주 좋은 일이나 행운이 따르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13. 죽은동생이 나오는꿈

- 심적으로 지친 나날들이 계속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